2015 하남 생태 이야기

10월 31일 팔당댐 배알미 앞의 민물가마우지와 원앙

도루박이 2015. 11. 2. 18:36

팔당댐 아래 상팔당의 풍경 


고니를 비롯해 다른 겨울철새들도 보이지 않네요.


배알미 쪽에 민물가마우지 무리가 있습니다.


물새들 보기 어렵네요.


물속 쓰레기 수거 작업하시는 모양입니다.


배알미로 왔습니다.




까마귀


뭘 입에 물었을까요?


민물가마우지 많네요. 왜가리 갈매기 흰뺨검둥오리도 보입니다.




민물가마우지 무리들이 두물머리 방향으로 이동하네요.




팔당댐 아래 배알미 쪽에서 원앙들이 쉬고 있어요.








팔당댐은 원앙들의 쉼터군요. 잠도 여기서 잘까요?


여기저기 쉬고 있는 원앙들이 200여 마리는 될 것 같네요.


청둥오리


흰뺨검둥오리